
장래희망 :
유치원 선생님
외관 :
꽁지머리로 꽤 긴편인 머리카락은 댄디컷으로 잘랐고, 와인색에가까운 머리색이지만 빛을 받으면 좀 더 밝게 보이며 염색을 해서 머리결이 상해 부스스하다.눈매는 사나운 편이지만 대체로 웃는 얼굴로 다녀 서글서글한 인상이다.하지만 고등부로 올라오면서 꽤 뚱한 모습을 보이기도한다.눈동자는 붉은색보다는 노을색을 띄는 색이고 캐릭터 시점의 왼쪽 눈꺼풀과 눈썹사이에 점이 있다. 초등부때부터 꾸준히 있던 상처들과 멍은 이제 거의 안보이는 수준이다.
넥타이는 느슨하게 하며 와이셔츠보다 길은 검은색 반팔을 안에 입고있다.
성격 :
가벼운 모습을 많이 보이지만 초등부와 중등부때보다는 얌전해졌다. 깊게 생각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조금 눈치없어보이기도 한다.
대담하면서 소심하다. 재미있는 일이 생기면 상대가 누구든 까불거리다가도 그 사람의 분위기가 변하면 금새 주눅들거나 눈치를 본다.
밝고 쾌활하며 사람들을 좋아하는 편이고 혼자있는 상황을 싫어해 항상 남들과 어울려 다닌다. 겉모습과 다르게 여린모습을 많이 보이는데 평소에 별것아닌일에 훌쩍이거나 울상을 지어버리기도 한다.
감정표현에 솔직하다.좋으면 좋다,싫으면 싫다고 곧바로 표정에서 들어나버린다. 부끄럽고 민망한 상황에 약해 그 상황을 피하려고 하거나 얼버무리는 일이 많다.거짓말을 못하지만 어째서인지 뻔뻔한짓은 잘한다.멍하니 있는 일이 많아지고 귀찮아하는게 더 심해졌다.
앨리스 :
잠재능력계 - 공중부양 앨리스
트리플, 가늘고 긴 타입. 천리안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최대 높이는 4m로 상당히 안정된 컨트롤이 가능해져 추락하는 일이 드물다.
최대 6시간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속도는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지만 여전히 멈추는게 힘들다.
상대방과 같이 날수있지만 꼭 접촉한 상태에서 가능하며 육체적으로 매우 피로해진다.
상대방과 같이 뜰 수 없다.
기타 :
-앨리스를 사용하다 추락하는 일이 드물어졌다.
-같이 뜰수있게되었지만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곧 만나지 못한다는 생각에 카메라를 들고다니기 시작했다.
일종의 추억만들기인듯하다.
-형과의 사이는 평범한 형제처럼 서로 물고 뜯고 지낸다.
-학원에 들어오기전 7살쯤 12월 4일, 또래의 한 아이가 자신을 안고 밖으로 떨어져 죽을뻔한적이 있었다. 그 밑에 수영장이 있어서 크게 다치지 않았지만 물에 빠지는 느낌을 무서워한다.
또한 안고 떨어진탓인지 상대가 자신을 안는 느낌을 가장 싫어했지만 어느정도 괜찮아졌다.그리고 이 때 앨리스가 처음 발현되었다.
-12월 4일은 악몽에 시달려 항상 누구와 같이 있고싶어한다.
-가족 전부 앨리스를 가지고 있다. 형과 아버지는 같은 공중부양앨리스,어머니는 천리안 앨리스다.
-9살 중반쯤 학원에 입학했다.
-앨리스가 발현되고 다니던 학교를 자퇴해 집에서 형과 지냈다.
성향
ALL

" 아코코.. 또 떨어져버렸네 "
히가시테 코이시
19세 181cm/평균+1 11월 16일생
잠재능력반,진학반 소속 공중부양 앨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