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래희망 :

피아니스트

 

외관 : 

옆으로 살짝 넘긴 앞머리와 꼬리뼈까지 닿는 연분홍색 긴 생머리. 청록색 눈. 속눈썹이 긴 편으로 눈꼬리가 올라가 있다. 중등부와는 달리 새침해보이는 인상. 왼쪽 심플해보이나 조금은 낡은 듯한 별 모양의 팔찌를 차고 있다. 그 외에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민트색 머리띠와 X자 모양의 핀을 꽂고 다닌다. 다른 사람들보다 비교적 팔목이 얇다.

 

성격 :

예전보다 차분해지고 조용해졌다. 아이들을 대하는 행동에는 변함이 없으나 장난이라던가, 아이들 사이에 끼는 일들은 적어졌다. 사람들과는 여전히 트러블 없이 잘 지내나 아이들과 선생님들을 제외한 나머지와는 적당히 선을 그으며 거리를 두는 편. 우유부단 했던 과거와는 달리 똑부러지게 일처리를 잘 하고 있다. 독단적으로 행동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은 후 맞추어 나가는 쪽을 좋아한다. 

 

눈치백단. 다른 사람의 속마음을 잘 캐치해내지만, 그걸 안다는 듯 행동하진 않는다. 호기심이 있더라도 왠만해선 아무 것도 묻지 않고 그냥 넘어 가는 편. 깊이 들어가지 않는다.

 

앨리스 :

기술계 - 연주 앨리스

스페셜, 가늘고 긴 타입. 천리안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악기를 가지면 굉장한 연주 실력을 갖게 된다. 연주 하는 음악에 따라 기쁨과 슬픔 등의 감정표현을 자유롭게 표출하며 사람들을 감동시키게 한다. 단, 어느 정도 지식을 갖고 있는 한도 내의 악기여야 하며, 사람의 마음을 조종 할 수는 없다. 악기를 연주 할 수 있는 시간은 4~5시간 정도. 무리를 하게 될 시에는 두통을 일으킨다.

 

기타 :

평범한 가정집에서 태어났고, 부모님과 오빠 한 명이 있다. 미츠키에게 앨리스가 있다는 것을 학원에게 발견되었을 때, 부모님은 학원으로 보내야 하는지 고민했으나 아이와 따로 떨어져 사는걸 원치 않다는 이유로 다른 지역으로 옮기기를 반복 했었다. 그러나 꾸준히 찾아오는 학원 사람들에 지쳐 결국은 미츠키를 학원에 보내게 되었다.

 

미츠키는 부모님과 떨어져 낯선 곳에 가야한다는 사실에 크게 두려워 했으나 부모님이 곤란해진다는 것을 알고 얌전히 학원으로 가게 되었다. 가끔씩 부모님과 오빠에게 편지를 쓰지만 무슨 이유인지 보내지는 않고 있다. 팔찌는 엄마가 마지막으로 준 선물. 지금까지도 소중히 여기고 있다.

 

□ 한 아라와는 언니동생 사이. 놀랍게도 미츠키 쪽이 언니다. 아라에게 이것저것 챙겨주며 어리광을 받아주고 있으며, 아라에 대한 걱정이 많은 편이다.

 

□ 오빠가 중등부 이후로 늘 편지를 보내고 있지만 받기만 할 뿐 답장을 쓰진 않는다. 언젠가는 보내야지 하면서도 이것만은 계속 고민하고 있는 듯 하다. 

 

□ 고등부에 들어오면서 학생회장이 되었다. 성실하게 일하기도 하고, 얼굴도 비교적 반반하게 생긴 편이라 평판은 좋지만, 공식적인 행사나 수업 등을 제외하면 얼굴을 보기 드문 편이다.

 

□ 음악실에서 항상 악기 연습을 하고 있다. 음악사나 작곡에도 관심을 쏟고 있는 중. 일하고 공부하느라 바쁘다.

 

□ 좋아하는 음식은 여전히 초밥. 최근에는 치킨카레 고로케도 즐겨먹고 있다. 

 

□ 리코더는 방 안에 고스란히 보관되어 있다.

 

성향

ALL

" 미안해. 바빠서 "

 

★학생회장★

사쿠라자와 미츠키

 

19세 154cm/51kg 9월16일생

기술반,졸업반 소속 연주 앨리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