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래희망 :
미정
외관 :
쭉 길러온 머리는 자라 종아리까지 닿았다.
머리가 흩날리지 않게 그러모아 단정하게 땋았으며, 앞머리는 이전보다 살짝 길러 시야를 가리지 않게 양쪽으로 갈라 놓았다.
눈동자는 벽안으로 눈매가 날카로우며 속눈썹이 길고, 항상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표정을 짓고있다.
여자로 자주 오해받을 정도로 곱상하게 생겼으며, 뼈 또한 얇은 편이다.
보통 아이들에 비해 키가 작다.
비밀교환때 받은 결정석으로 만든 팔찌를 오른손에 차고 있다.
*결정석팔찌
성격 :
날카롭다.
다른 사람의 언행에 지적을 자주하며, 자신에게 참견하는 것을 싫어한다. 평소에 자신에게 쓴소리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선생님과 부모님밖에 없었기 때문에 그 이외의 인물의 말에는 크게 귀기울이지 않는다.
호기심이 많다.
항상 집에 틀어박혀 공부만 하고 책만 읽었기 때문에 그렇게 책으로 접했던 환경이나 물건을 실제로 보고 느끼고 체험하는 것에 굉장히 큰 호기심을 보인다. 또한 앨리스는 자신이 가진 앨리스밖에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앨리스의 종류와 성향에 대해 관심이 많다. 몸으로 직접 하는 데에 호기심이 늘었다. 운동이나 요리 등에 관심을 가지고 조금씩이지만 꾸준히 하고 있다.
'재미있다'는 것을 인정하게 되었다.
자신이 무언가에 대해 호기심을 갖는 것은 당연하게 여겨도 그것을 '즐긴다'는 사실은 쭉 부정해 왔지만 친구들과 생활을 하고 여러가지 경험을 하면서 학원에서의 생활과 온갖 사건들을 재밌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사람을 배척하던 전과 달리 친구들을 꽤 믿고 좋아하며 의지하게 되었다. 하지만 역시 티는 내지 않는다.
앨리스 :
별 계급 :
★★★
앨리스 계통 :
잠재능력 계통 - 압력 앨리스
http://blog.naver.com/dltpdus707/220443818209
(+150820 16:56분에 추가됨)
앨리스 계통 :
특별계통 - 정령 앨리스
http://blog.naver.com/dltpdus707/220456177026
앨리스 타입 :
앨리스를 한번에 많은 양을 쓸 수 있지만 그만큼 앨리스의 수명이 줄어드는 타입
상성이 잘 맞는 앨리스 :
비행 앨리스(하늘을 날 수 있게 해주는 앨리스)
기타 :
순수 일본인. 이름때문에 자주 오해를 받고 있긴 하지만 이름은 순전히 어머니의 취향이다.
앨리스 학원에 오기 전에는 거대한 저택에서 외동아들로 아버지의 뒤를 잇기 위해 각종 교육을 받으며 엄하고 귀하게 자랐다.
저택의 밖으로 나가는 것이 일체 허락되지 않았으며, 본인 또한 그러고자 하는 생각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실재로 저택 밖으로 나가 본 적이 손에 꼽을 정도이다.
유치원이나 학교는 다니지 않았으며 어렸을 때부터 과외로 각종 교육을 받고, 그러한 교육을 좋아하여 열심히 했기 때문에 머리가 굉장히 좋다.
하지만 남들에게 절대로 패를 내보이지 말라는 아버지의 교육에 따라 자랑하거나 과시하는 것을 스스로 철저히 금한다.
어머니가 아들을 여장시키는 것을 좋아하여 어렸을때부터 쭉 머리를 기르고 있었으며, 여자옷을 입고 찍은 사진도 많다.
하지만 학원에 들어와 12살의 겨울에 처음으로 어머니의 말씀을 어기고 머리를 짧게 잘랐었다. 지금은 집으로 돌아갈 것을 대비해 다시 기르는 중.
이와 비슷한 시기에 집에선 여동생이 태어났다. (현재 8살) 여성 페로몬 앨리스가 있는 것 같지만 집안에서 쉬쉬하며 숨기고 있다.
집에서 사막여우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히치.
부모님께는 앨리스가 없다고 알고 지내왔지만, 정령앨리스가 생긴 후유증으로 일주일동안 잠에 들었을 때 꿈을 통해 잃어버렸던 기억을 되찾으면서 아버지께 무효화 앨리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하뉴에게 앨리스가 생겼던 당시에는 그러한 사실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앨리스에 관한 교육을 받지 못했다. 그래도 스스로 나름대로 연구하고 훈련해서 자신의 앨리스를 다루는 것은 능숙하다.
요리는 하이바라에게 꾸준히 배우고 있다.
체력이 굉장히 나빴지만(뛰지도 못할 정도) 꾸준히 운동하여 보통 아이들보다 체력이 상당히 좋아졌다. 근력 운동도 꾸준히 하고있는 듯 하지만 근육이 잘 생기지 않는 체질인지 아무리 운동을 해도 근력과 근육은 늘지 않는다.
그래서 카쿠에게 부탁해 검술을 배우기 시작했다.
비슷한 시기에 자신의 방에서 코이즈미와 함께 지내기 시작했다.
자기 관리에는 나름 철저해서 병에는 거의 걸린 적이 없으며, 양쪽 눈이 1.5로 시력도 좋다.
수족냉증이 있으며 소식가이고 쓴 것을 좋아하는 특이한 음식 취향이 있다.
태어나고 자라온 환경 때문에 보통 아이들보다 감정이 결여되어 있다. 평범한 사람이라면 당연히 알 법한 감정이나 생각도 이해를 못할 때가 많으며, 스스로 그것을 자각은 하지만 고치지 못하고 있다.
CV :
우에무라 유우토(上村祐翔)
성향
NL

" 언젠가 다시 커다란 꽃잎을 피워내고 우리들은 여기서 또 만나자. "
하뉴 엘키아
19세 165cm/47kg 4월5일생
잠재능력반,졸업반 소속 압력앨리스
특별능력계 정령앨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