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관 :
복실복실한 백금발 곱슬머리에 연한 녹안. 녹안 속의 동공은 ✦ 마크모양이다.
얼굴형이 동글동글하고, 이목구비가 모여있어 동안이다. 눈썹은 두꺼운 편이고, 치켜올라갔다가 끝부분이 확 내려오는 모양새. 언제나 웃는 얼굴! 무표정한 얼굴도 입꼬리가 위로 살짝 올라가 있기때문에 웃는것 처럼 보인다.
얼굴에 주근깨가 있으며, 언제나 하이텐션이기 때문에 볼이 상기되어있다. 몸이 굉장히 유연하고 전체적으로 마른편이다.
보여지는 면을 꽤 신경쓰는 편이기 때문에, 셔츠를 바지안에 넣었다.
본인은 그게 다리가 길어보인다고 생각한다.
발목이 보이게 바지를 수선한것도 마찬가지다.
성격 :
엄청나게 활발하다. 활발함의 도가 지나쳤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활발하다.
가끔 알수없는 행동을 하기도 하며, 장난을 치는 걸 좋아한다.
한시라도 가만히 있는 경우가 없다. 수업중에도 카드쌓기를 한다던가, 지우개 가루 줄세우기 등을 하고있다. 엄청난 하이텐션으로, 동작하나하나가 과장되어있으며,
말 중간에 효과음을 자주 넣는다. 인간관계가 어마어마하게 넓다.
별 터무니 없는 이유로 베스트프렌드 목록에 넣는다. 베스트프렌드 중에서도 더 친한 친구는 베스트베스트프렌드라고 부른다.
언제나 기분이 좋고 웃고있지만, 화를 내지 않거나 울지 않는건 아니다. 꽤나 마이페이스라,
화가나면 꽤 크게 화를 낸다. 하야토에게 한번 걸리면 골치 아프다. 보복으로 뒤에서 별별 장난을 다 쳐 놓기 때문이다. 하지만 화난것도 대부분 빨리 풀리는 편이다.
한번 우울해지면 끝도없이 우울해진다. 엄청 큰소리로 뒹굴고 울고불고 난리난다. 그러나 역시 빨리 풀리는 편이다.
겁이없고 담력이 넘친다. 무서워하는게 없다. 공포영화를 보면서도 웃으면서 볼수있다!
세상 모든것을 긍정적으로 보는 긍정전도사다. 봄은 꽃이 펴서 좋고, 여름은 바다를 가서 좋고, 가을은 낙엽이 예뻐서 좋고, 겨울은 눈이 내려서 좋은 아이.
물욕이 없지만, 주변 사람이 보기에 별것 아닌것에 목을 맬떼도 있다.
예를 들자면 빙수를 먹으러갔을때 연유가 없다면 소스라치게 놀라며 괴로워한다.
자신의 앨리스로, 기분이 좋아져 웃는 사람들을 보는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
앨리스 :
특별계 - 기쁨 앨리스
싱글, 가늘고 긴 타입. 치유계통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앨리스 사용시 간단한 신체접촉이나, 자신의 신체가 접촉되었던 물건을
건네는것 만으로 상대의 기분을 좋게 만들고, 미소짓게 만든다.
다만 자신의 기분이 우울하다면, 앨리스도 제대로 발현되지 않는듯하다.
기분을 좋게 만드는것 뿐만이 아닌, 스스로 조금의 조절이 가능하다.
상대방을 희망차게 만든다던가, 긍정적인 사고를 하게 만들어주는것도 할 수 있다.
슬퍼하고 울적해져있는 사람이 있다면 앨리스 효과는 배로 늘어난다!
앨리스를 사용하면 남색의 동공이 노란색으로 반짝거린다.
기타 :
말이 엄청나게 많고, 발음은 또박또박하지만 엄청 빠르게 말하는 버릇이있다.
암기력이 엄청나게 좋아서, 전교생의 이름과 얼굴을 다 외우고다닌다.
의외로 머리가 좋다. 장래희망은 사람들의 멘탈을 치료해주는 정신외과 의사선생님이다.
태어난 곳은 일본이지만, 오랫동안 외국에서 살다왔기때문에 가끔 와썹? 같은 인사를 건네거나 오우- 같은 감탄사를 넣곤한다. 요호~! 나, 욧삐~! 라는 감탄사를 자주 사용한다.
앨리스학원에 오기전에는 행복하고 즐거운 가정에서 하야토와 비슷한 성격의 가족들과 매일같이 웃으면서 정신없이 지냈다.
베개밑에 가족사진을 놔두고 자는것을 보면 가족과 떨어져 사는것이 조금은 외로운것 같다.
성향
ALL

" 웃어봐! 욧삐-! "
키라보시 하야토
16세 169cm/57kg 6월3일생
특별능력반 소속 기쁨 앨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