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래희망 : 

부유한 백수

 

외관 : 

짙은 흑색의 머리카락을 지녔다. 곱슬거리는 머리는 아니나 직모도 아닌편. 머리카락이 목덜미를 살짝 덮고 있다. 살짝 뻗쳐 있는 머리카락이지만 타인이 봤을때에 지저분해보이는 편은 아니다. 주로 실내에서 지내는 듯 피부는 희고 곱다.

눈매는 살짝 날카로운 편이다. 흔히 말 할수 있는 고양이 과이다. 덕분에 타인에게 첫인상이 조금 좋지 않게 보일수도 있다. 

 

시간이 지나 자라긴 자랐으나 또래에..비해.. 작은..편이다.. 왼쪽 눈가 아래, 목덜미, 팔뚝, 허리 등 흉터가 잦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오른쪽 발목에 가늘고 옅은 흉터를 지니고 있다. 인상을 봤을때에는 무심해보이거나 붙임성이 없어 보이는 인상이다. 선명한 짙은 붉은 색 눈을 지녔다. 자주 다치는 특성 때문인지 반창고나 파스를 자주 붙이고 다닌다. 목의 쵸커는 예전에 자신이 따르던 선생님을 따라한것으로 보인다. 딱 붙는 옷을 선호하지 않아 헐렁한 옷을 자주 입는 탓에 옷차림이 살짝 단정하지 않아 보이기도 하나 그렇게 크게 거슬리지는 않는 정도이다.

 

성격 :

 

타입-

여전히 자존심이 높아 틱틱대는 경향을 보이나 평소에는 편하게 다른 사람을 대한다. 속으로는 아니라고 생각하면서도 입으로는 반대의 말을 내뱉는것은 여전하다. 후회하면서도 쉽게 사과는 못하는 전형적인 아이 타입. 존댓말 보다는 반말을 주로 사용하며 타인이 존댓말을 써달라고하면 틱틱대면서 해주긴해준다. 자신의 앨리스 덕분인지 작거나 귀여운 동물을 좋아한다. 승부욕이 조금 높은편이라 지는것을 싫어한다.

 

이론적이기 보다는 정서적이며 일어난 일에 냉정하게 대처를 잘 못하는 편이다. 자신의 몸이 아프거나 컨디션이 나빠도 내색하지 않으려하는 고집불통에 약간은 제멋대로인 면이있다. 좋아하는걸 좋아한다고 표현 제대로 못하며 속으로 끙끙 앓는다. 자신이 말하고 싶은걸 쉽게 내뱉지만 수습을 못하는 경향이 있다.  작은일에도 쉽게 걱정을 하며 다른사람의 눈치를 보기도 한다. 겉으로는 쿨한척, 강한척, 여유로운척 자신을 표현하지만 속은 겁이 많고 작은일에도 쉽게 놀란다. 타인의 기대나 반응에 조금 민감한 면을 보이며 과도하게 무리하기도 한다. 감정표현이 풍부한편이지만 티를 내지는 않으려한다. 얼굴에 표정이 다 드러나는편이다. (칭찬을 받거나 하면 눈에 띌 정도로 좋아하는게 보일정도이다.) 인간관계에서는 많이 서투르다. 그만큼 친해진사람에게는 잘 대해주려고 노력하고 믿고 모든것을 내어줄수있다고 생각한다. 쉽게 말해서 쿨한척, 강한척하는 소심,틱틱계열의 소년. 아이취급받는것을 제일 싫어한다.  자유로운 것을 좋아해 수업같은것을 자주 탈주하는 경향이 있다.

사람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으나 초등부 아이들 덕분에 많이 밝아진 편이다. 농담을 하거나 장난을 치는 경우가 잦아졌다. 얄미운 고양이,로 보아도 좋을 정도.

 

사람관계에 대해 선을 확실하게 긋는것을 선호한다. 깊은 관계를 만들려고 하지 않는다.

 

앨리스 :

체질계 - 견묘 앨리스

트리플, 가늘고 긴 타입. 동물계 페로몬 앨리스,치유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손이나 발같은 신체의 일부분을 견&묘의 신체로 변환된다. 신체 조직을 변화 시키는 쪽이다. 아예 몸 전체가 고양이나 개로 변하기도 함. 

(ex. 사람손 -> 고양이 손이 된다. (손의 조직이 변해 아예 전체가 변하기도 한다. 손톱이 날카로워진다거나 손바닥이 고양이 발바닥처럼 되기도 함.) 

이빨-> 날카로워 진다. 눈-> 어두운 곳에서도 잘 본다.(동공이 가늘어지며 황금색으로 변함) 등)

 

고양이나 개로 변하는것은 최대 2일. 동물시에 말을 할 수는 있으나 정확하게는 못한다.

 

앨리스 사용시에는 몸놀림이 유연하거나 민첩해진다.

 

기타 :

 스킨쉽을 싫어하지는 않지만 자주 하지는 않는다. 자신이 먼저 하는것은 친한 사람이나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 뿐. 자신보다 큰 사람이 앞에 있으면 살짝 위축되는 경향이 있다. 불안하면 입술을 물어 뜯는 버릇이 있다. 어렸을때 바다에서 빠져죽을뻔한적이 있어 물을 싫어한다. 앨리스를 자주 사용해 장난을 치기도 한다. 나무위나 높은곳을 좋아한다. 고양이혀인듯 뜨거운 음식과 매운 음식에 약하다. 인형이나 동물을 좋아한다. 동물중에서 고양이를 제일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딸기가 들어간 것들.요비스테하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친한 사람을 잘 만드는 편은 아님. 자신의 이름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 보인다.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다.약 5살무렵까지는 한국에서 생활하며 자랐다. 한국쪽 이름은 천예하(天叡夏). 6살때 집안의 사정으로 인하여 일본으로 집을 옮기게 되어 이름을 아버지의 성씨인 코이즈미를 따라 코이즈미 아키라.라고 바뀌게 되었다. 일본쪽 이름을 좋아하지 않으며 자신의 이름이 아니라 생각한다.

 

성향

ALL

" 신경 꺼. "

 

코이즈미 아키라

 

19세 175cm/53kg 9월 18일생

체질반,졸업반 소속 견묘 앨리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