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글쎄? "

 

마에카와 츠요시

 

19세 192.4cm/76kg 1월12일생

기술반,졸업반 조리 앨리스

기술계 모방 앨리스

 

 

외관 : 

앞머리가 비대칭인 투블럭에, 아이보리색 머리는 막 자고 일어난 것 같이 늘 부스스하다. 마찬가지로 아이보리색의 눈썹은 꽤나 짙고 또렷하며, 눈꼬리가 축 처져있어 눈만 보기엔 순한 인상이지만, 만사가 귀찮은듯한 반쯤 풀린 눈을 하고 다닌다. 웃기보다는 무표정에 가까운 얼굴을 하고 다닌다. 또래보다 비교적 큰 키를 가지고 있다. 덩치가 크긴 하지만, 친구들을 마주해야 한다거나 책상이 너무 낮다거나 하는 이유로 늘 허리를 조금씩 숙이고 있어 키에 비해 조금 작아 보인다. 음식을 자주 하기 때문에 손에 많은 상처가 있다. 하지만 딱히 개의치 않는 듯 가리거나 하지 않고, 드러내고 다닌다.

 

성격 :

평범한 남자 고등학생의 성격. 학교생활이나 공부는 뭐든 귀찮아하는듯하지만, 친구들과 어울릴 때는 굉장히 활발한 편. 자신보다는 남을 먼저 배려하는 성격이다. 감수성이 풍부해, 슬픈 영화나 책을 볼 때는 몰래 눈물 한 두 방울 흘리는 정도. 또 감정 기복이 심하다. 하지만 딱히 티를 내려고 하진 않는듯하며, 일상생활과, 교우관계에서 큰 문제가 생길 만큼은 아닌듯하다. 빈둥거리는 것과 잠자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는 최선을 다하는 은근한 노력파이다.

 

앨리스 :


기술계 - 조리앨리스 

트리플, 사용자의 수명과 연관되는 타입. 약품 앨리스 상성이 좋다.

 대부분의 B급 요리 전문적인 요리에 굉장히 능숙한 편. 최근에 서양식과 프랑스 요리 등의 여러 자격증을 따게 되었다. 또한, 앨리스를 사용해 만든 음식의 크기 제한도 늘어났으며, 요리가 살아 움직이게 하는 시간도 능숙하게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 특기는 제과제빵. 빵과 과자, 디저트류를 만드는데 큰 흥미를 둬, 요리 분야 중에는 제과제빵을 할 때 음식이 가장 기분을 잘 표현한다. 요리를 만들면 요리들이 살아 움직이는데, 앨리스 사용자의 기분에 따라서 말과 행동이 달라진다. 기쁠 때 음식을 만들면 음식을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지만, 화가 날 때 음식을 만들면 음식이 화를 내거나, 삐지기도 한다. 단순한 감정부터, 깊고 섬세한 복합적인 감정까지 능숙히 표현할 수 있으며, 앨리스를 사용한 음식을 좀 더 좋은 쪽으로 재보완을 할 수 있게 되었다.음식의 맛이나 퀄리티는 대중도 만족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미식가들이 츠요시의 먹었을 때 호평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발전하였다.

 

(151206 23:24 추가)

기술계 - 모방 앨리스

생물을 제외하고, 한 번이라도 분해와 조립을 해본 기계 또는 도구를 그대로 모방할 수 있다. 간단하게는 샤프펜슬부터 냉장고 같은 꽤나 어려운 기계의 조립이 가능할 정도.

하지만 아직 앨리스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 때도 가끔 있고, 모방한 대상이 무엇인지도 알아보기 힘들 만큼 형태가 망가지기도 한다.

제품을 똑같이 모방할 순 있지만, 그보다 뛰어나게 업그레이드를 시키지도 보다 못하게 다운그레이드 하지도 목한다. 단순히 정말 모방만 가능한 정도. 그렇지만, 자신이 만든 기계가 고장 났을 때는, 고장 나기 전의 상태로돌려놓을 수도 있다.

한번 모방을 시작하면 일반 수리공보다 훨씬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다.

이 이상의 앨리스 발전 가능성을 없는듯하다.

 

 

기타 :

부유하진 않지만 평범한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께서는 제빵사이시고, 어머니는 전업주부 겸 아버지의 일을 도우시곤 했다. 이런 부모님의 곁에서 떨어질 생각이 없었던 츠요시는 7살 때쯤 아버지의 도움 아래에서 처음 빵을 만들게 되는데, 이때 츠요시가 앨리스임을 알게 되었다. 부모님은 츠요시가 앨리스임을 알게 되자, 자신들에게는 츠요시의 앨리스를 잘 살려줄 능력이 없다고 판단하게 되었고, 앨리스 학원에 보내기도 결심하게 된다.

 

대신, 학원에 보내기 전의 약 3주 동안은 가게 문도 닫고 츠요시와 부모님은 함께 추억 쌓기 여행을 갔다 온 후에, 츠요시는 앨리스 학원에 입학하게 된다. 덕분에 츠요시는 자신은 사랑을 담뿍 받은 아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학원생활과 공부에 열심히 하지만, 공부에 재능이 없는지 매번 성적은 제자리걸음. 이젠 그다지 공부에 신경 쓰는 것 같지는 않는다. 6년 전 동생이 태어났다는 소식

과 동생의 사진은 받았지만,

아직 직접 만나진 못 했다.

 

3년 전, 뜸했던 부모님과의 편지가 끊기면서, 더 이상의 교류는 없는듯하다. 편지와 받았던 목도리를 굉장히 소중히 아끼는듯하지만 딱히 그 목도리를 사용하고 다니진 않는듯하다.

자신의 애완 햄스터 "쿠이"를 항상 어깨 위에 얹고 다닌다. 꽤나 친한듯함

 

모방앨리스가 생기면서, 뭔가를 연구하는 시간이 늘어나자

 갑작스럽게 시력이 떨어져 안경을 착용할때가 있음

 

성향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