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래희망 :
의사
외관 :
이리저리 뻗친 밝은 금빛 머리카락은 쭉 길러와 반묶음을 한 채로 거의 무릎 밑까지 내려오며 커다랗고 둥글둥글한 푸른 눈동자를 가졌다. 머리카락은 빛을 얼마나 받느냐에 따라 금색을 띄기도 하고 금갈색을 띄기도 하지만 거의 금색을 띄는 경우가 대부분. 부드럽지만 활발한 동시에 차분한 인상으로 대체로 생글생글 웃고 다닌다. 전체적으로 희고 생기가 돌며 조금 말랐다. 몸매나 비율 자체는 상당히 좋지만 키가 작으며 이전에 비해서 상당히 여성스러워지기는 했다. 양쪽 귀에 제어구 피어싱을 여러개 착용하고 있지만 북슬북슬한 머리카락에 가려져 거의 보이지 않는다. 오른쪽 귀의 귀걸이와 머리핀, 머리띠로 각각 결정석 장신구를 착용하고 있다. 부츠 착용, 코트는 깃을 세워다닌다.
성격 :
*중등부에 비해서 조금은 차분해졌지만 여전히 장난기 넘치고 텐션이 높은 편. 최근에는 멍때리는 모습이 자주 보이는 듯.
*끈질기고 집요한 구석이 있으면서도 포기가 빠르다. 제 흥미를 끄는 것과 엄마와 관련된 것에서는 특히. 집요한 걸 넘어 집착하는 경향을 보이기도 해서 방해하고 간섭하려고 느끼게 할 때가 많다.(→역으로 남이 자신에게 간섭하려하면 장난스레 넘어가버린다. 넘길 수 있을 정도가 아니게 되면 바로 태도를 바꾸고 날을 세운다.)
*기분변화에 따른 표정이 다양하고 잘 드러나지만 대부분은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다. 능구렁이에 변태같은 면도 조금 있어서 아닌척 맞는 척 하는 경우도 많다.(→민감한 일에서는 나름대로 차분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한다. 선을 넘어가고 아니고에 따라서 태도의 차이가 확연히 갈라짐. 중등부때까지의 개인적인 일이 관련되면서 보이던 간간히 망설이는 모습은 거의 사라진 상태이며 거짓말도 이제는 능숙하게 잘 한다. 장난식의 우는 모습은 보여도 학원에 입학하고서 진심으로 울어본 적은 단 한 번도 없을 정도로 멘탈도 강함. 고등부가 되면서는 개인적인 일을 건드려도 유하게 넘어간다. 다만 간간히 나타나는 불안증세는 저도 어쩔 수가 없는 듯.)
*기본적으로는 활기차고 상냥하고 정도 많은 성격이지만 가끔, 아주 가끔 어른스러운인 면을 보일 때도 있다. 헛소리가 99%라서 티가 안 날 뿐이지, 의외로 사고는 합리적인 편. 가끔 냉정한 면을 보이기도 한다(...지만 이건 보통 때 이야기고 엄마와 관련된 사항에서는 이성적인 사고를 잘 못하는 듯, 제멋대로 결론을 내리고 고집스러워진다.)
*눈치가 꽤 빠르며 약은 구석이 있다. 스스로도 어느정도 알기에 순진한 표정으로 넘기곤 해 잘 눈치채이지는 않는다. 눈치채도 모르는 척해서 눈치가 없어보임.
*칭찬에 유독 약하다. 부끄러움을 잘 타지는 않지만 마지노선을 넘어가면 어쩔 줄 몰라할 정도로 부끄러워하기 때문에 칭찬받으면 가능한 말을 돌리려 애쓴다. 얼굴이 한 번 빨개지면 잘 안 돌아와서 그러는 게 대부분. 언니, 누나소리를 해주면 매우 좋아한다!
*덜렁대면서도 성실하고, 제멋대로인 것 같으면서도 포용력 있고, 바보같으면서도 약았다. 아무튼 다방면으로 상당히 이중적이고 종잡을 수 없는 성격.
앨리스 :
특별능력계 - 기체성분변형 앨리스
스페셜, 사용자의 수명과 연관된 타입. 물리적 움직임에 관련된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부모가 둘 다 앨리스가 아닌 돌연변이 발현형 앨리스이며 5살 때 발현했다.
일정범위에 공기 중의 성분을 바꾸는 것(추가 혹은 제거). 앨리스로 무색무취를 포함한 가스 발생, 제거로 기타 대상에게 영향을 미친다.
앨리스는 신체의 근접부분을 바꾸는 것과 범위 지정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시야 내에 있으면 어디든 활용가능하며 범위의 경계가 명확할수록 오차가 줄어든다. 범위 지정형으로 활용할 시에는 변경 가능한 농도가 제한된다. 대체로 본인이 경험했던 가스라면 자유자재로 조작 가능. 다만 유독성이 강한 기체는 본인이 주저해서 저도 모르게 농도가 흐려지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농도의 조절은 '전체 범위 중 n%'로 한다. 최대 범위는 아직 그만큼 크게 써본 적이 없어 불확실하다. 성분에 대한 감과 지식이 있다면 그 성분만으로 조작하는 것도 가능. 단, 불확실하므로 정말 확실하게 아는 것이 아닌 이상 실패할 확률이 크다. 자신에게도 쓸 수 있지만 해로운 기체의 경우는 저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차단하는 듯.
*현재는 복수 범위를 다루는 것도 가능하며 제어구를 항상 끼고 다녀 범위조절에서의 오차는 많이 줄었다. 과학실에서 몰래 실험하고 다니면서 이전에 비해 쓸 수 있는 공기의 종류가 크게 늘었다(하지만 처음 경험할 때에는 본인의 몸에 필터 없이 무리가 가기 때문에 수초 내로 사망까지 도달할 정도의 강한 유독성이 있는 가스는 치유앨리스를 겸하지 않는 이상 애시당초 사용이 불가하다.). 공기의 이동에도 관계없이, 고농도로도 활용이 가능해졌다. 무리해서 쓰면 거의 90%가까이까지도 바꿀 수는 있지만 굳이 그렇게까지 쓰려하지는 않음. 앨리스가 추가되면서 변형 가능한 최대 범위도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건물 하나정도는 충분히 바꿀 수 있다. 단, 이때도 장애물이 없어 시야가 완전히 확보되어야 한다. 불안증세가 생김에 따라서 앨리스의 조절이 조금 불안정해졌다.
잠재능력계 - 치유 앨리스
상처나 질병을 치유할 수 있다. 전 앨리스와 마찬가지로 본인이 경험했던 병이라면 자유자재로 치유 가능. 겪어보지 않았던 상해나 질병은 앨리스 발동 시 크게 효과가 없다. 지식이 있다면 어느정도 가능하긴 하지만 본인의 지식 수준으로는 불가능이라 봐도 무관하며, 통증만 며칠 줄여줄 수 있는 정도이다. 상성이 그리 잘 맞는 편은 아니라 본래 가졌던 앨리스에 비해 수명이 줄어드는 폭이 상당히 크다. 앨리스 성장의 정도는 없으며 다만 훈련에 따라 치유할 수 있는 병의 가짓수가 크게 늘었다
기타 :
*가족관계는 어머니 하나. 아버지는 어릴적에 사고로 돌아가셨다. 홀어머니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자라 크게 모난 데는 없었다. 하지만 버림받았다는 편지를 받은 후에는 마음의 상처를 크게 받아 저도 모르게 까칠하게 구는 모습도 간간히 보인다. 엄마를 향한 집착이 비정상적으로 강하지만 티내지는 않는다.
*안 그래보이지만 노력파이며 자기관리가 상당히 철저하다. 최근에는 외모에도 조금씩 신경쓰는 듯. 다만 가끔 땡땡이치는 것 때문에 그리 성실한 이미지는 아님. 최근 기숙사보다는 도서관에서 살다시피한다.
*유독 아픈 것이나 우는 것에는 순진해지고 약해진다. 남이 울거나 아픈 것을 보는 것을 정말 싫어하며 어떻게든 건강하게 있게 하고싶어한다. 아팠던 엄마 옆에서 마음 고생하면서 생긴 듯.
*공부와 체육쪽은 상당하나 예술계 쪽은 젬병이다. 고등부가 되서야 거의 기초만 하는 정도. 하지만 연기 실력만큼은 수준급이다. 공부도 안 그래보여서 그렇지 상위권!
*말꼬리를 일부러 늘리고 나이에 맞지 않는 행동을 자주 한다. 스킨쉽을 굉장히 좋아한다. 초코아이스크림 광이다!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
*잦은 앨리스 사용으로 몸상태가 꽤나 나빠져 있어야 하는데 치유앨리스 덕분에 건강한 편이다. 하지만 앨리스를 쓸 때마다 표정이 심하게 찌푸려지는 걸로 보아 완전히 괜찮지는 않은 모양. 수명이 크게 줄어있는 상태이며 본인도 자각은 어느정도 하고 있다. 남들 앞에서 앨리스 사용을 주저함.
*혼자 있을 때 불안증세는 정도만 줄은 채 여전히 남아있다. 이전의 상해는 몸상태를 위해 멈추었지만 조금 예민해졌는지 작은 자극에도 깜짝깜짝 놀란다. 잠도 이전만큼 푹 자지는 못하는 모양으로 자고있는 모습이 자주 보인다.
*키하라 유즈하선생님에게는 이 사실을 반정도 들킨 상태이며 본인의 고집때문에 언급은 피하고 있는 상태. 경계하고 밀어내는 동시에 무의식적으로 의지하려는 양가감정을 갖고 있다. 관계의 변화는 크게 눈에 띄지 않는다.
성향
NL

" 나는 언제나의 나인 거얼-! "
특별능력반 대표
사와다 토모요
19세 158cm/47kg 4월16일생
특별능력반,진학반 소속 기체성분변형 앨리스
잠재능력계 치유 앨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