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외관 : 

정리되지 않은 갈색빛이 나는 금빛 곱슬머리가 어깨를 덮고 있으며 조금 진하다싶은 커다랗고 둥글둥글한 군청색 눈동자를 가졌다. 부드럽지만 호기심이 많아보이는 인상으로 시종일관 웃고 다니지만 필요하면 표정변화가 다양해진다. 흥미가 생기면 조금 괴상하게 눈을 반쯤 접고 실실 웃는다. 보통의 키에 전체적으로 희고 생기가 돌며 조금 마른 보통의 여자아이. 몸매는 빨래판. 

 

성격 :

*호기심과 장난기가 정말 많다. 인생은 놀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살며 놀이라는 이름하에 작은 것부터 무지막지한 사고까지 치고 다닌다. 사고를 치고는 그 심각성을 전혀 느끼질 못하며 "아하하하, 재밌다! 다음엔 뭐하지?"따위의 말이나 하고 있다. 딱히 누군가를 골탕먹이려는 것도 없지는 않지만, 대체로 그냥 본인이 해보고 싶은 것 뿐인 듯. 또한 이를 직접 보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들며 갖은 수를 써서라도 해내려한다. 징계를 내려도 끄떡 않는다. 겁도 없고 주위를 크게 신경 쓰지 않아서 더 무모한 짓도 자주 한다. 다치는 데 딱히 겁내는 척은 해도 실제로 겁내지는 않음.

 

*사고를 치고는 적당히 내뺀다. 모른 척에 거짓말도 자주 하며 칭찬인지 아부인지 모를 것 같은 말도 곧잘 해서 무마하려 할 때도 많다. 영문 모를 소리로 적당히 상황을 넘기는데도 수준급. 


*관심 없는 것에는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내버려두지만, 한번 관심을 가진 것에는 현재 상황에 상관없이 무조건 목적을 달성한다. 관심이 너무 많아 때론 간섭하고 방해하는 것처럼 보일 때도 많다. 어찌 보면 변태성향도 있음(실제로 아저씨 같은 발언을 하기도 한다). 

 

*말이나 행동을 할 때 딱히 생각하지도 않고 본인의 말이나 행동에 크게 자각도 없다. 보통은 어떤 결과를 불러일으킬 테니까 이걸 해야지, 라는 생각보다는 그냥 본인이 하고 싶어서 혹은 본능적으로 하는 편. 본인의 경험에 대다수 의존한다. 

 

*모방심리가 강하며 남이 했을 때 자신의 기준에서 좋아 보이는 것들을 따라하려는 경향이 가끔 보인다. 특히 어머니의 영향이 커서 멋있는 여자에 대한 환상과 집착이 은근히 강하다. 선머슴 같은 성격.

 

*전체적으로 감성적이며 철없고 덜 자란 (변태)어린아이의 모습이 강하지만 간혹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의외로 의리도 있을 때는 있고 성실함.

 

앨리스 :

특별계 - 기체성분변형 앨리스

더블, 사용자의 수명과 연관된 타입. 물리적 움직임에 관련된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사고를 많이 치지만 그만큼 아는 지식은 많다. "놀이를 제대로 즐기려면 아는 것도 많아야 하고 몸도 건강해야해!"라는 본인의 신조로 공부와 운동은 본인의 노력으로 인해 상당히 잘하는 편이다. 노력으로 인한 앨리스의 제어관련 재능도 상당하다. 하지만 툭하면 사고를 된통 치고 다니는 덕분에 싱글과 더블을 왔다 갔다 한다. 최근 앨리스 조절 능력이 늘어 조금 사고를 덜 쳐서 더블을 유지하고 있다. 이과성향. 머리 자체는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닌 듯.

 

*부모가 둘 다 앨리스가 아닌 돌연변이 발현형 앨리스이며 5살 때 발현했다.

 

이 앨리스는, 정확히는 일정범위에 공기 중의 성분을 바꾸는 것(추가 혹은 제거)이다.

 앨리스로 무색무취를 포함한 가스 발생, 제거로 기타 대상에게 영향을 미친다. 

앨리스는 신체의 근접부분을 바꾸는 것과 범위 지정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시야 내에 있으면 어디든 활용가능하며 범위의 경계가 명확할수록 오차가 줄어든다. 

일부러 앨리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제어가 완벽하지 않아 자신에게도 영향이 간다. 

하지만 스스로는 전혀 모르는 편이고 자신이 주로 조작한 공기가 얇은 층으로 신체의 주변에 머물러 있다(가까이 붙어있지 않는 한은 본인을 제외한 이들에게는 영향이 크게 가지 않는다.)

복수범위는 아직 다루지 못하며 대상자가 지정 범위를 벗어나면 기체에 의한 영향을 받지 않게 된다. 앨리스 조절용 피어싱이 있지만 번거롭다고 대부분 방에 두고 다닌다. 

끼고 다녀도 티가 나지 않아 대부분은 끼고 다니는지도 모른다. 

대체로 본인이 경험했던 가스라면 자유자재로 조작가능. 

농도의 조절은 '전체 범위 중 n%'로 한다. 

최대 범위는 아직 그만큼 크게 써본 적이 없어 불확실하다. 

성분에 대한 감과 지식이 있다면 그 성분만으로 조작하는 것도 가능. 

 

*현재는 단순히 범위를 지정해 한번만 바꾸는 것만 가능하며 그마저도 범위 설정에 오차가 심하다. 능력 자체는 다양하고 방대하게 쓸 수 있지만 제어능력이 바닥수준. 

때문에 신체 근접부분을 조작하는 쪽으로 더 자주 쓰는 편이다. 

종류도 주변에서 맡는 냄새나 수면가스 몇몇만을 쓴다.

자세한 성분 조작도 산소, 이산화탄소같은 유명한 것들만 조작가능.

제어 능력이 조금 더 좋아진다면 일정 범위에 일정 시간동안 공기 이동에 관계없이도 성분의 조작이 가능해진다. 오랜 시간, 넓은 범위에 사용할수록 수명이 크게 줄어든다.

 

기타 :

*여러 향기에 관심이 많으며 허브를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허브는 히비스커스. 
*가족관계는 어머니 하나. 아버지는 어릴 적에 사고로 돌아가셨다. 홀어머니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자라 크게 모난 데는 없다. 
*가끔 수업을 빼먹고 뜬금없는 장소에서 나자빠져있기도 한다. 물어봐도 대답은 해주지 않는다.

*유독 아픈 것이나 우는 것에는 순진해지고 약해진다. 남이 울거나 아픈 것을 보는 것을 정말 싫어한다.

*자존심쓸모없다는 소리나 자신이 열심히 하는 것이 부정당하면 발끈한다. 사과만 하면 앞뒤 재지 않고 금방 풀어짐.

 

" 있지, 있지! 다음엔 뭐할까? "

 

사와다 토모요

 

12세 147cm/39kg 4월16일생

특별반 소속 기체성분변형 앨리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