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외관 : 

갈색 머리카락을 가졌지만 붉은끼가 도는 머리칼을 가졌다. 머리숱이 많고 결이 좋지만 머리관리 불성실과 손질을 스스로 하기 때문에 상당히 망가져 있다. 보라색 리본을 이용한 투사이드업을 하고 다닌다. 머리는 잘 묶는다. 양갈래로 묶은 옆머리는 오른쪽만 내린 언밸런스한 스타일. 오똑한 코와 눈매는 날카로운 편이지만 똘망똘망한 파란 눈 덕분에 사나운 인상은 주지 않는다. 동글동글 볼살도 많아 아직 애기처럼 보이는 듯. 키에 비해 통통한 편이며 피부색도 밝지 않다. 자기 피부가 튀는 하얀색은 좋아하지 않아 검은 하이 니삭스를 신고 다닌다. 하지만 꾸미는 건 좋아해서 이것저것 이상한 악세사리를 달고 다닌다. 리본에 달린 벚꽃 브로치도 좋아서 달고 다니고 스즈키 치에리에게 받은 목걸이를 착용하고 다닌다. 마법봉은 환각으로 만들어낸 것.

 

성격 :

활발하긴 하지만 겉모습과 같이 엄청 활발하진 않다. 하고 싶은 일이나 호기심을 아주 자극하는 일이 아닌 이상 적극적이지 못하며 남의 일에 참견을 좋아하진 않음. 하지만 주변 일은 다 알아두고 싶어한다. 무슨 일이 있었다, 정도까지만 알고 그이상은 자발적으로 참견하지 않는 편. 마찬가지로 자신이 내키는 일이 아니면 하지 않아 약간의 반항심이 있지만 화는 잘 내지 않는다. 오히려 반응도가 높은 편.

친구는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친화력이 높은 건 아니지만 친해질 의향은 있음. 사실 친한 친구 한두명만 있으면 혼자 다녀도 상관없다. 남과 접촉하는 스킨십은 좋아하지 않는다. 인간 관계에서 거리감을 표시하는 게 있는데 대표적인 예로 이름을 부르는 것에 있다. 대부분 "(풀네임) 씨" 라고 부르며 상대가 이름으로 불러도 좋다고 하면 성으로 부른다. 상대가 자신을 부르는 호칭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이상한 말투를 사용한다. 두 가지가 있는데, ~것이다 라는 명령어와 어딘가 부족한 반존대. 평범한 말투도 사용하지만 저 두 가지는 의도해서 사용한다.

상식적인 성격인데 자신이 쓰는 환각 앨리스를 마법이라고 우기는 고집이 하나 있다. 모든 일을 마법과 연관 지으며 목에 걸고 있는 평범한 돌에서 마법의 힘이 나온다고 외치고 다닌다. 자신이 앨리스 소유자라는 것을 모르는 것은 아님.

 

앨리스 :

잠재능력계 - 환각 앨리스

싱글, 사용자의 수명과 연관되는 타입. 점술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본인 머릿속에서 그리는 것을 환각으로 보여준다. 단, 적용 대상이 꼭 있어야 하고 물체 한 두개 정도만이 최대. 그 이상을 쓰면 자신의 생명에도 무리가 간다는 걸 알고만 있다.  있는 물체를 바꾸거나 사라지게 할 수는 있지만 없는 물체, 그러니까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 물체를 만들거나 보이게 하는 건 아직 부족하다.)  실제로 존재하는 생명체나 사물을 앨리스로 구현화하면 리얼감이 조금 떨어진다. 지식이 부족해서인듯. 특히 벌레 분야는 만들지도 못한다.

머릿속에서 그리는 꽃밭만 가득해서 그닥 위험한 걸 만들거나 하진 않는다. 오히려 자신의 재미를 위해 쓰는 앨리스가 다반사.

 

기타 :

벌레를 극도로 싫어한다. 벌레를 들이대는 사람은 인생 블랙리스트 1위이다. 아마 평생 저주한다.

착각에 빠져 가끔 앨리스를 쓸 때 유치한 주문 같은 걸 같이 외운다. 주문 센스는 별로인듯.. 물론 앨리스 효과와는 아무런 상관 없다.

목에 걸고 다니는 평범한 돌은 어릴 적 강변에서 주운 돌. 보잘 것 없어도 자기 마음에 들면 소중한 보물이다. 그리고 남이 주는 선물은 제일 아낀다.

악세사리를 좋아한다.

또래 애들에 비해 피부색이 어두운 건 약간의 콤플렉스.

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보여드리지, 이것이 바로 마법인 것이야. "

 

니노미야 히토미

 

12세 143cm/44kg 1월 13일생

잠재능력반 소속 환각 앨리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