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단락입니다. 여기를 클릭해 원하는 텍스트를 추가하고 편집하세요. 단락은 내 얘기를 전하고 사용자들에게 나를 좀 더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외관 

잘생긴 청년 보다는 예쁜 아가씨에 가까운 미인 항상 웃음이 생글생글한 얼굴 위에 약간 푸른끼가 도는 백색 머리가 살짝 산발로 드리워져 있다. 눈은 녹빛이 섞인 하늘 왼쪽귀에는 앨리스 제어용인 정십자 모양 귀걸이를 걸고 있다. 손의 손목시계와 비슷한 시계도 능력 제어용. 신발은 언제나 활동하기 편한 운동화 종류며 매일매일 바꿔 신는다. 셔츠에 비해 튀는 넥타이도 기분에 따라 자주자주 바꾼다. 남자지만 손이 가녀리다. 설거지 한번 안해봤을 법한 손.

 

성격 :

유쾌하다.  항상 활기차게 사방을 쏘 다니는 게 일. 별것도 아닌 일에 웃거나 슬픈 상황에서도 억지로 웃는다. 하여튼 웃음이 많다. 약간 얼이 빠져있어서 혼자 웃으면서 헤벌레 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친화력이 좋아서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서슴없이 말을 건다. 이에 비해 사물을 보는 태도는 약간 냉소적이고 현실적이다. 아무렇지 않게 남이 한 일들을 비아냥 거리기도 한다. 
아이들을 매우 좋아한다. 아이들 앞에선 평소보다 더 유약해 진다. 학생들에게 약간 어린애 같은 장난 치는것을 좋아한다. 가끔 정도가 지나쳐서 남을 울려버리기도 한다. 전체적으로 철이 덜든 느낌. 아이들 에게도 일부러 존댓말을 쓴다.
비슷한 나이의 성인들과 함께 있을 땐 성격이 약간 바뀐다. 활기차기 보단 여유롭고 느긋해짐.
약간 H한 쪽 이야기를 좋아하지만 어린 학생들과 함께 있을 때는 그런 주제가 나와도 실실 웃고 만다. 고등학생이면 모를까.

 

앨리스 : 

쓰면 쓸 수록 앨리스의 수명이 줄어드는 타입
체질계/매료 페로몬 앨리스 - 근처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페로몬을 발산하는 앨리스 강도에 따라서 호감을 가지는 정도부터 열정적으로 상대를 사랑하게 되는 정도 까지 다양하다. 자신은 앨리스의 수명 탓에 별로 사용하고 싶지 않지만 능력이 강력해 제어용 액세사리를 착용하지 않으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억지로 써지는 경우가 있는 듯. 자동으로 사용되는 경우에는 약간 호감이 생기는 정도에 그친다. 그런식으로 사용되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기분이 매우 나빠진다고.

 

기타 :

약간 식구가 많은 집의 평범한 둘째아들. 어린시절 부터 이상하게 주변에 사람이 많고 처음 보는 사람들까지 모두 잘 대해주는 것을 본 세이하쿠의 아버지가 직접 학원으로 데려갔다. 자신은 앨리스 인 줄도 모르고 그냥 사람이면 다 이정도로 사랑받는 것 아닌가 하고 생각하고 말았었음. 학원에 들어와 나름대로 평범하게 고등부 까지 졸업하고 담임이 되었다.
항상 검정색 곰방대를 들고다닌다. 흡연 용도가 아닌 평범한 지시봉의 용도. 학생들을 언제나 아이 취급한다. 초등부부터 고등부까지 자기 눈에는 귀여워 보일 뿐이라고. 뭔가 잘 먹질 않는다. 먹을 것을 권유해도 마지못해 받을 때가 많다. 배고플 때가 아니면 딱히 뭔가를 따로 챙겨먹지 않음.

" 하고 싶은건 한번 해 봐야겠죠? "

 

후유츠키 세이하쿠

 

25세 182cm/71kg 2월1일생

담당과목:음악. 체질반 부담임교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