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락입니다. 여기를 클릭해 원하는 텍스트를 추가하고 편집하세요. 단락은 내 얘기를 전하고 사용자들에게 나를 좀 더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외관 :
연분홍빛 머리와 연두색 눈. 머리는 심한 곱슬머리, 머리를 펴도 최대 유지시간이 약 30분 정도. 아무리 손질해도 이리저리 뻗친다. 누가봐도 절대 화를 내지 않을 것 같은 선하고 순해보이는 인상을 가졌다. 피부가 많이 하얀 편이다. 머리에 앨리스 제어구인 분홍색 꽃모양 머리핀을 하고 있다.
성격 :
생긴대로 성격도 순하고 사근사근하다. 단순해서 가끔 좀 바보같은 면도 있다. 귀가 얇은데다가 남을 잘 의심하지 않아서 거짓말이나 장난에 잘 속는다. 기본적인 마인드가 굉장히 긍정적이다. 사실 괜찮아 다 잘될거야! 라는 자기최면의 효과. 고집은 또 무지하게 세다.
어렸을 때의 트라우마로 인해 바보같을 정도로 자신보다 타인을 우선시한다. 본인 때문에 남들이 피해를 보거나 다치는 것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할 정도. 그것에 대한 두려움도 있다. 나 때문에, 너 때문에 라는 말에 대한 공포심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것들로 인해 희생정신이 너무 뛰어난데다가 남을 위하는 정도가 남들이 보기에 심각한 수준이다보니 자신에 대한 것은 정반대로 무신경하다.
화를 내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할 정도로 화를 내지 않는다. 이유로는 긍정적인 성격이 한 몫 하는 것 같다. 화가나거나 스트레스 받을 것들을 자신도 모르게 속에 깊이깊이 꾹꾹 담아두고 있다.
앨리스 :
잠재능력계-환각앨리스
더블, 앨리스를 한번에 많은 양을 쓸 수 있지만 그만큼 앨리스의 수명이 줄어드는 타입. 물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앨리스 제어력이 불안정해 자신이 원치 않은 환각이 나타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제어구 착용중)
본인이 원하거나 상상하는 것들을 보여줄 수 있으며
최대 크기는 원작의 자이언트병아리 정도,
지속시간은 최대 1시간이며 크기가 클수록 지속시간이 짧고
급속하게 몸에 무리가 온다.
최대 범위는 건물의 한 층 정도. 크게 하나보다는 자잘하게 많이 사용하는 편이다.
기타 :
아버지는 물 앨리스, 어머니는 환각 앨리스. 어머니는 앨리스 타입으로 인해 시간이 흐르면서 현재는 앨리스가 사라진 상태.
앨리스 학교에 오기 전 자신의 앨리스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크게 다친 적이 있어서 자신의 앨리스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겼다.
그 이후로 스스로 자신의 앨리스에 대한 공포나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항상 꽃이나 나비 같은 예쁜 것들을 환각으로 만들어 내면서 스스로를 안정시키려고 한다.
트라우마가 생긴 뒤로 자신 스스로 앨리스 학원에 가기로 결정했다. 앨리스 제어력이 불안정해 몸에도 이상이 생기기 시작하자 부모님 역시 사쿠라 본인을 위해 학원을 가는 것으로 결정하였다.



" 네가 원한다면 얼마든지! "
오치아이 사쿠라
12세 153cm/41kg 10월10일생
잠재능력반 소속 환각 앨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