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외관 : 

풀면 허리를 다 덮는 진한 분홍색의 긴 곱슬머리를 옆머리 약간을 남겨두고 위로 높게 묶어 땋았다. 머리숱이 많아서 만져보면 폭신폭신하다. 작은 금색 왕관 머리장식 이외에 악세사리는 착용하지 않음. 눈색은 밝은 하늘색, 쌍커풀이 진하고 눈썹은 얇은 편이다. 동양인 평균과 비교했을때 약간 밝은 피부색. 흰색으로 무늬가 그려진 검은색 고양이 오버니삭스에 하얀 리본이 달린 구두를 신고있다. 고양이상, 표정의 80%는 웃는 얼굴이다. 아직 어린 티가 남아있는 앳된 얼굴.

 

성격 :

발랄, 장난스러움, 순진함, 긍정적

밝다, 언제 어디서나 긍정마인드! 를 모토로 웬만해서는 두려워하거나 절망하지 않는 강심장. 대담하고 겁 없고 패기넘치는, 나쁘게 말하면 대책없이 행동만 앞선다고 볼 수 있다. 지나친 행동파라 주위사람들이 조금 피곤할지도 모른다. 한번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타입. 항상 해맑은 표정으로 웃고 있다. 그리 많은 생각을 거치지 않고 말을 한다. 어린애같고 유치한 면도 있다. 약간의 백치미, 모른척하는게 아니라 정말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호불호가 확실하지만 웬만해서는 무언가를 쉽게 싫어하지 않는다. 말이 많고 약간 빠르다.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사족을 붙여 더 그렇게 느껴지는듯 하다. ~임다, ~했슴다, ~해주십셔 하는 특이한 말투, 하루가 멀다하고 전쟁놀이나 하고 놀았던 친오빠들의 영향이다. 눈치가 바닥을 친다. 기본적인 분위기파악은 할 수 있지만 딱 거기까지다. 솔직한 편이지만 가끔 츤데레식의 발언을 한다. 표정에 다 티가 나서 사실상 아무런 의미가 없는 츤데레. 사람을 좋아해서 단체행동을 즐긴다. 불특정 타인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일단 무슨 말이든지 믿어주고 나서 생각해야한다는 입장. 약간 섬세하지 못한 면이 있다.

 

앨리스 :

잠재능력계 - 폭발 앨리스

싱글, 사용자의 수명과 연관되는 타입. 페로몬 계통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폭발앨리스, 손에 닿는 물건을 폭발시키거나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방향의 물건을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에는 거리가 본인과 3m이상으로 먼 물건은 폭발시킬 수 없고, 아직 위치조정이 미숙하므로 연습의 경우를 제외하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폭발은 중심부로부터 지름 5~20cm정도의 원 범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규모의 조정은 조금 서툴지만 어느정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사람을 겨냥하고 폭발시킨다면 규모에 따라 1~2도정도의 화상(집에서 치료할 수 있는 정도의 화상)을 입습니다.

 

기타 :

나이에 비해 발음이 명확하다, 목소리도 깨끗해서 말의 의미 전달이 쉬움. 그래서 일반 학교에 다녔을 때는 주로 발표담당이였다. 그에 반해 노래는 잘 못함.

 

예술계열에 약하다(미술, 음악) 그중에서도 악기를 다루는것은 그나마 평균적인 편. 체육계열에 능함. 운동도 잘 하는 편이고 체력은 평균보다 훨씬 좋다.

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아, 사탕 가져오는거 까먹었슴다! "

 

유 란하

 

12세 144cm/35kg 1월 1일생

잠재능력반 소속 폭발 앨리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