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외관 : 

흔한 아시아계의 흑발. 두꺼운 안경 아래의 눈은 붉은색이다. 왼쪽 눈 아래 눈물점이 있음. 보통은 항상 싱글벙글한 인상이다. 또래에 비해 (티나지 않을정도로) 조금 작은 키. 앞머리는 굉장히 길지만 관리하지 않은 머리칼은 아니다. 팔은 조금 긴 편. 교복이라서 그다지 티나지는 않지만 단정하지 못한 옷매무시. 딱히 눈에 띄는 인상은 아니다. 

 

성격 :

항상 웃고있는 상이고, 평소 어투가 친절하지만 뜬금없이 정색한다던가 단어 선택이 난잡해서 예측하기 힘들다. 직설적이고, 섬세한 배려가 부족하다. 원체 눈치가 없고 애초에 남의 눈치를 볼 생각도 그닥 하지않는다. 자기 자신에게 무척 관대하다. 대신 남에게도 상당히 관대한 편이다. 별로 화내는법이 없고 원래 남과 어울리는것을 좋아하여 (좋게 말해서) 사차원적인 행동에 비해 사람 사귀는것은 크게 문제가 없다. 사소한 일에는 신경쓰지 않는다. 말보다 행동파지만 무식하다는 뜻은 아니다.
세상 무서운것이 없는 타입. 모든 사람들에게 반말을 사용한다. 굉장히 기분파이고 좋게 말해서 악동, 나쁘게 말하면 날라리의 떡잎이다. 내일이 없는것같은 사고방식. 기분 내키는대로 수업도 가끔 빼먹곤 하지만 능력에 관한 일이라면 생각보다 열심이다. 

 

앨리스 :

별 하나. 체질반의 조건부 금강불괴 앨리스.

상성이 좋은 앨리스화염 등 공격적인 앨리스나 치유앨리스.

많이 사용할 수 있으나 본인의 수명과 관련있다.

초등학생 시점을 기준으로, 양 팔을 머리위로 올려 크게 하트포즈를 취하는동안 물리/화학적 공격, 바이러스 등 육체에 직접적인 해를 끼치는 모든 공격에 면역이다. 촉각을 제외한 오감은 적용되지 않으나 뇌가 고통을 느낀다고 판단하는 부분부터는 차단되는것같다. 정신적 부분은 포함하지 않는다. 즉, 환각으로 제공되는 시각, 청각적인 부분은 차단할 수 없다. 자세가 흐트러지면 당연히 앨리스도 캔슬되며, 양 손 끝이 벌어지기만 해도 평범한 상태로 돌아온다. 범위적 능력이 아니라 오로지 자기 신체에만 해당되며, 앨리스를 발동하기 전에 다친 상처는 능력으로 복구할 수 없다. 또한 앨리스를 발동한다고 해서 본인의 지구력이나 파워 등 신체적인 능력치가 올라가는것은 아니다. 능력을 자기 멋대로 사용하는 점, 향후 발동조건의 개선가능성이 미지수인 점, 평소 행실이 모범적이지 못한 점 등으로 랭크는 싱글. 

 

 

기타 :

영웅은 공부따위 안한다네.

기분파인만큼 호불호가 그때그때 달라지지만,

원래 예스맨적인 성격이라서 큰 차이는 없다.
사람 얼굴이나 이름을 잘 기억하지 못한다. 보통 둘 중 하나만 기억하고,

두가지를 매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보다는 사람을 분위기로 기억하는 편.
굉장히 심한 근시. 선천적이다. 특이하게 안경을 벗어도 미간이 구겨지지 않는다.
연상의 사람들에게 이유없는 호감이 있다.

다만 30세 이상으로 넘어가면 역으로 싫어한다.
부모님과 고등학생인 누나, 본인 이렇게 네명으로 구성된 가족이다. 꽤나 유복한 집안. 부모님은 일반인이지만 누나와 본인은 능력자이다. 다만 특성상 앨리스를 알아차리는게 조금 늦었다고. 누나는 선천적으로 청각장애가 있으나, 굉장히 모범적인 요조숙녀. 어릴적 부모님에게 자주 비교당하곤 했으나 누나가 상당히 친절하고 올곧은 사람이라서 누나에게 앙심은 없다. 본인을 제외한 가족들은 해외에 있다가 누나의 앨리스가 발현하여 3년전 귀국했다. 

" 응? 누구였더라? "

 

이나가키 나오키

 

12세 147cm/47kg 12월 25일생

체질반 소속 조건부 금강불괴 앨리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