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관 :
우주를 머금은 듯 반짝거리는 금안은 속눈썹이 긴 편이며, 물결 웨이브의 백발 머리는 그림자가 지는 쪽이 옅은 물색으로 음영을 띄고 허리까지 길러져있다. 웨이브가 져있는 머리라 막상 만졌을 때 푸석거리는 느낌이 들 거란 생각과는 다르게 푸석거리는 것보다는 복슬거리는 것에 가깝다. 양말은 니삭스의 절반 정도 되는 길이로 어딘가 루즈삭스처럼 보인다.
성격 :
가만히 있으면 무심해 보이나 실로 대화를 할 땐 적극적이고 활기차다.
마이웨이 성향이 있고 모험심이 강하며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에 상대방이 난처해질 수도 있다. 악의가 있든 없든 답답한 것을 싫어해 돌려 말하기보단 직설적으로 말하는 것을 선호함. 어린아이답게 천진난만하고 장난을 좋아하는 듯.. 그래도 심상은 착하며 별것 아닌 일로도 잘 웃어 웃음이 헤프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 편이다. 별거 아닌 일로 화냈다가 금방 풀리고 평소처럼 돌아가는 단순함을 가지고 있다.
앨리스 :
체질계 - 정화 앨리스
더블, 앨리스의 수명과 연관되는 타입. 치유 앨리스와 상성이 좋다.
손에 닿는 모든 것을 정화 시킬 수 있다. ex)독을 해독시킨다.
물론 아직 미숙하고 완전히 정화시키는건 확률적인 듯 하며, 미세하게 정화될 때도 있다.
기타 :
앨리스 학원에 오기 전 까지는 의사인 부모님과 함꼐 평안한 생활을 보내고있던 와중
우연히 어떤 아이가 뭣도모르고 약품을 마시는 것을 발견하고 해독(?)해주다가 발견되었다.
체온이 높은 편 이라 더위는 잘 안타지만 추위를 잘 탄다.
원래는 머리카락이 블루블랙이었지만 어릴적 앨리스를 잘 제어하지 못했어서 색소가 다 정화 되어버렸기에 현재는 이렇게 백발이 되었다.

" 응? 뭐가? "
소노와라 히카리
12세 140cm/34kg 10월 4일생
체질반 소속 정화 앨리스

